Life/Life Story

2002년 한일 월드컵의 감동을 재현합니다. "울려줘 다시 한번 그 때 처럼" - 김장훈과 싸이의 노래

syc21pro 2010. 4. 2. 10:11
반응형




2002년 한일 월드컵의 우리 국민들은 모두 밖으로 나와서 빨간 티셔츠를 입고 한마음 한뜻으로 우리의 국가 대표 선수들을 응원 했습니다. 세상을 뒤흔었던 함성과 뜨거웠던 그 열정은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볼 수 없던 풍경이었으며 우리 국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시청앞에 모여 대한민국을 한마음 한뜻으로 모든 사람이 하나가 되어 태극전사들을 외쳤던 그날의 함성..아직도 귓가에 맵돕니다. 붉은 옷의 물결이 시청앞과 도로를 빠짐없이 매꾸었습니다.


우리는 2002년 한일 월드컵에서의 신화가 결코 우연과 운이 아니였습니다.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라는 말처럼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서도 반드시 우리의 태극 전사들은 좋은 결과를 보여줄 것입니다.  그러나 8년의 세월은 우리의 마음에서 2002년의 감동을 잃어버린것 같습니다.
 
 
경기장을 가득 매웠던 붉은 악마와 초대형 태극기가 우리들의 애국심과 나라사랑에 대한 마음을 일으켰고 경제가 어려웠지만 세계에서 가장 빨리 경제를 회복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우리 국민에게 만 있는 열정과 힘이 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이러한 2002년의 감동을 재현하기 위하여 최근에 김장훈과 싸이가 함께 뭉쳤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지금 이 때에 우리들에게 커다란 힘의 원천인 애국심을 다시 불러 일으킬것 입니다.



아래의 가사는 김장훈과 싸이가 부른 '울려줘 다시 한번'의 가사 일부 입니다.

울려줘~ 다시 한번 그 때 처럼..그 감동의 메아리.. 울려줘~
울려줘~ 다시 한번 그 때 처럼..그 감동의 멜로디.. 울려줘~


뭔가 우리의 마음을 다시 뛰게 만드는 가사이지 않습니까? 2002년의 감동.. 여러분들도 함께 동참 하시겠습니까? 그날의 함성을 다시 되찾고 싶습니까?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서 그 때의 감동을 재현하여 봅시다.


'울려줘 다시 한번' 으로 환상의 콤비 ! 김장훈과 싸이가 2010년 대한민국을 위해 다시 뭉쳤습니다.
'울려줘 다시 한번' 으로 모두 하나되어 대한민국을 외쳤던 그 날의 열정을 되살려 줄것입니다.

다시 대한민국을 응원해보세요.




음악 출처 : http://ttime.tworld.co.kr/2010/mv/


[김장훈 싸이 뮤직 비디오]


2010년에도 다시 붉은 물결로 전 세계의 우리나라의 힘과 저력을 우리 함께 보여줍시다. 대한민국 화이팅!!!  대한민국~! 짝!짝! 짝!짝! 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