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ive/Emotion & Funny Movie

11월 29일 추천 개봉영화 음치클리닉 - 박하선, 윤상현, 박철민, 김해숙

syc21pro 2012. 11. 21. 14:18
반응형

누구나 한번쯤은 노래방에서 노래를 잘 부르고 싶어할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이 노래를 잘 부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노래를 잘 부르는 사람을 보면 부러워지는 느낌이 들곤 합니다.

 

이러한 점을 영화에 접목 시킨 영화가 있습니다. 영화 제목은 음치클리닉. 웬지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친근한 단어의 영화제목 '음치클리닉'은 한국 영화의 서정적이고 유쾌하면서도 재미있는 영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노래는 우리에게 큰 힘이 되기도 하고 자신감을 주기도 합니다. 일반인이 노래를 잘 불러보고 싶어서 음치클리닉을 받게 되면서 겪게되는 좌충우돌 이야기들...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11월 29일 개봉되는 음치클리닉 영화 줄거리는 음치라는 주제로 시작합니다.

 

 

빈대떡집을 운영하는 엄마에게 물려받은 모태 음치, 게다가 여자도 남자도 아닌 애매한 음역대를 자랑하던 동주는 숨소리 마저 저질성대라는 놀림을 받고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음치 클리닉을 찾게 됩니다. 돈없고 시간도 없었던 동주(박하선)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지도방식을 강조하는 Dr.목 음치 클리닉의 반값 특별할인에 눈이 멀어 여고생으로 변장, 속성반에 등록하게 됩니다.

 

 

 

한편, 추레한 차림새와 냄새 나는 몸만 빼면 바로 가수로 데뷔해도 될 실력을 가진 완치률 100%의 스타강사 신홍(윤상현)은 그가 난생 처음 발견한 강력한 음치 말기 환자 동주의 등장으로 인생 최대의 위기에 처한다. 별의별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모인 음치, 박치, 몸치들의 집합소인 Dr.목 음치 클리닉이지만 그 중에서도 최악의 성격 불량, 성대는 더 불량인 동주와 지옥의 특별훈련에 돌입한 신홍은 사건사고가 마를 날이 없게 되고 멘붕 직전의 나날들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번 영화는 박하선씨의 이미지 변신을 보여주는 영화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단아한 이미지에서 망가지는? 연기를 과감하게 보여주고 그 안에서도 순수하고 밝은 모습이 보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노래를 아주 잘 부르는 편은 아니지만 은근 공감이 되는 부분이 있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