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조연우 16살 차이 아내 공개 - 백년손님 (연예인 같은 미모) 차세원

skyLove1982 2013. 6. 7. 18:32
반응형

백년손님 - 자기야 187회에 조연후씨의 아내(차세원)가 공개 되었습니다.

 

연애인 같은 미모에 나이차가 조연후씨와 무료 16살이나 되는 사실이 알려지자 화제가 되고 있네요. 많은 남자들이 연하의 여자와 결혼하는 것이 대부분의 경우가 그렇긴 한데요. 나이차가 너무나도 많이 나게 되면 대부분 세대차이나 생각차이로 결혼을 하는 경우는 드문것 같은데요.

 

주위에서 12살 이상 차이가 난다고 하면 많이들 놀라하는데요. 무료 16살 차이라고 하니 두분이 얼마나 사랑을 하셨는지 짐작할 수가 있을것 같아요^^ 바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라는 말이 실감이 가는것 같아요.ㅎ

 

 

16살의 나이차 - 조연우 차세원

나이차가 중요한것은 아니지만 16살 이라는 나이차 때문에 큰 이슈가 된것 같네요.

 

신랑 탤런트 조연우는 43살

차세연씨의 신랑인 조연우씨는 43살 이구요.

 

탤런트 조연우씨의 아내 차세원씨의 나이는 27살 이군요. 많은 남자분들이 부러워할 듯 하기도 하네요.

 

차세원씨의 어머니는 62년생

차세원씨가 27살 이다보니 조연우씨의 장모님 즉 차세원씨의 어머니는 62년생이네요. 그래서 인지 같은 62년생 출연자 분들이 놀라고 계신것 같네요.^^

 

최양락씨도 1962년 생이시군요.^^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해서 또는 적게 난다고 해서 결혼 한 사람들의 잘 살고 못 사는 것은 아닌것 같아요. 결혼한 두 당사자의 마음이 얼마나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가에 있기 때문이죠.

 

아무튼 조연우씨와 차세원씨의 영원히 변치 않은 사랑 기대할께요.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