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저렴한 가격으로 디자인과 박스제작까지 한번에 해결하세요. 수박, 멜론, 농산물 등 상품 기획과 디자인까지 진성포장디자인에서 다 해결했어요.

skyLove1982 2022. 6. 2. 16:22
반응형

최근에 수박과 멜론 등을 담을 수 있는 박스를 제작하기 위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전주에 있는 몇 개의 업체들을 방문해보고 상담을 받아보기는 했습니다. 그러나 박스 제작만 하는 업체가 대부분 이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고급스러운 박스 디자인도 필요했기 때문에 박스와 디자인을 같이 하는 회사를 찾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전주에 있는 진성포장디자인 이라는 업체를 방문 하였습니다. 진성포장디자인에서는 '박스쿱' 이라는 홈페이지를 운영중인데요. 박스제작과 로고 및 디자인 모두 같이 작업이 가능했습니다.

진성포장디자인 BI CI 홍보 - 좋은 브랜드 디자인

 

박스, 비닐/파우치, 디재/쇼핑백 등 디자인이 필요한 상품과 더불어 상품박스와 택배박스 모두 상담을 할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박스쿱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한 택배박스, 상품박스, 포장용기, 파우기 등 다양한 상품 예시와 디자인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진성포장디자인에서는 상품박스를 제작할 때에 소요비용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과 상품이 깨지지 않을 노하우를 제시해 주었습니다. 그 전에 작업했던 샘플들도 보았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적합한 구성으로 상담을 통해서 결정하였습니다. 메론 상자와 수박 상자가 필요해서 문의를 했는데요. 박스 예시 사진들도 보여주시고 깨지지 않도록 하는 노하우도 알려주셨습니다. 평소에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까지 체크해주어서 여기와서 상담 받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 디자인과 박스 제작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요즘 종이 값이 많이 올랐다고 하지만 타 업체보다는 저렴하게 해주셨습니다. 결론적으로 진성포장디자인에서는 상품의 컨셉에 맞추어서 디자인과 박스 구성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포도즙 박스 등 주스 박스, 싸바리 상자 등 다양한 종류의 박스 제작이 가능했습니다. '박스쿱'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타입의 상품이 있는지 찾아보시고 그 외에는 직접 상담 하시면 쉬울것 같습니다. 명절을 대비해서 저렴하게 깔끔한 디자인이 된 선물세트 상자를 제작하길 원하시면 이 업체를 직접 방문해보세요.

 

업체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만성북로 51-25 (스페이스온 지식산업센터) 3100호

업체 연락처 : 063-214-0120

홈페이지 : http://boxcoop.co.kr/

저처럼 팔 상품은 있는데 상품을 담을 박스를 어디서 만들어야할지 그리고 상담을 몇 개씩 담아서 구성할지를 고민하신다면 진성포장디자인에 문의해보세요. 그리고 택배박스 및 제품에 들어가는 디자인와 회사 로고나 BI / CI 까지 한번에 해결하시길 원하시면 여기가 정답인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