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Music Star

[임윤아 사진 모음] 소녀시대 윤아에서 이제는 연기자 임윤아 입니다. 너무나도 이쁜 임윤아~ 중국 드라마에서 보았을때 너무 반가웠는데.. 너무나도 예뻐요~

skyLove1982 2017. 3. 1. 21:48
반응형

제가 소녀시대 임윤아 팬인데요. 너무나도 귀엽고 예쁘고 청순한 미가 그대로 느껴지는 매우 임윤아~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잠깐 소개를 하겠습니다~


임윤아는 소녀시대의 서브 보컬로 리드댄서로 활동했으며 2007년 MBC 드라마 '9회말 2아웃'에 배우로 데뷔하여 최근에는 영화 '공조'에서 유해진과 함께사는 백수 처제 캐릭터를 코믹하게 연기를 한다고 하네요. 저도 아직 공조를 못봐서ㅠㅠ 조만간 시간을 내어서 보러 가야겠어요~ 그릭 제가 중화TV를 가끔 보는데 거기서 우리의 윤아가 '무신 조자룡'이라는 당당히 여 주공인으로 나오더라구요.. 너무나도 기뻤다는.. ^^ 찾아보니 2016년 작품이네요. 아무튼 외국에서 활동을 하는 우리의 배우나 가수들이 우리 대한민국을 홍보해주는것 같아서 너무나도 자랑스럽더라구요^^


2009년 드라마 '신데렐라 맨' 을 너무나도 재미있게 보았었는데요. 거기서 권상우씨와 임윤아가 나오는데 드라마의 반전 매력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사도 정말 마음에 와 다았구요. 대략 드라마의 내용은 왕자와 거지를 모티브를 한건데요. 권상우의 1인 2역 연기를 볼 수가 있는데요..가난한 옷장수 오대산과 너무나도 닮은 재벌 3세.. 정확히 기억은 나지는 않지만 쌍둘이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재별 3세가 몸이 않좋아서 대산이가 그 대역을 하게 되는.. 즉 동대문 시장 옷장수 오대산의 인생역전에 관한 드라마 입니다. 거기에 윤아가 나와서 연기를 하는데요. 2007년 부터 시작으로 2008년 천하일색 박정금, 너는 내 운명, 2009년 신데렐라 맨, 2012년 사랑비, 2013년 총리와 나, 2016년 무신 조자룡, THE K2 등 다양한 연기 활동으로 소녀시대 가수를 벗어나 진정한 연기자로 거듭났습니다.


열심히 연기 활동도 하고 가수 활동도 하는 우리의 임윤아~ 사진을 찾아보니 너무나도 예쁘게 나온 사진들이 많더라구요. 단순히 팬의 마음으로 윤아의 예쁜 모습들을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혹시나 문제가 된다면 'skylove1982@gmail.com' 으로 연락 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드레스 입은 모습이 단아합니다^^

윤아의 연기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민낮인듯한데도 너무나도 예쁘네요

가수 윤아의 모습도 너무 보기 좋아요

윤아의 옆모습 라인이 너무나도 예쁩니다

청바지를 입은 모습도 너무 예쁘네요

밝게 웃는 모습이 참 예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