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Music Star

[알 수 없는 인생]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 이문세

skyLove1982 2014. 6. 23. 17:00
반응형

김창렬의 올드스쿨을 듣고 있다가 흘러나오는 노래~ 이문세의 알 수 없는 인생~

특히 노래 가사가 오늘따라 마음에 와 닫는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첫번째 가사가 말이죠..

 

아직은 사랑을 다 알지 못하지만.. 언제가 내 사랑을 찾겠죠?.. 어떻게 보면 힘든 사랑을 하고 있을때 이 노래를 듣게 되면 마음이 위로가 되는 느낌인것 같아요~

 

 

발칙한 여자들 OST - 알 수 없는 인생 [이문세]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시간을 되돌릴 순 없나요 조금만 늦춰줄 순 없나요
눈부신 그 시절 나의 지난 날이 그리워요

 

오늘도 그저 그런 날이네요 하루가 왜 이리도 빠르죠
나 가끔은 거울 속에 비친 내가 무척 어색하죠
정말 몰라보게 변했네요 한 때는 달콤한 꿈을 꿨죠

가슴도 설레였죠 괜시리 하얀 밤을 지새곤 했죠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시간을 되돌릴 순 없나요 조금만 늦춰줄 순 없나요
눈부신 그 시절 나의 지난 날이 그리워요

 

어쩐지 옛 사랑이 생각났죠 당신도 나만큼은 변했겠죠
그래요 가끔 나 이렇게 당신 땜에 웃곤 해요
그땐 정말 우리 좋았었죠 하지만 이대로 괜찮아요

충분히 사랑했죠 추억은 추억일 때 아름답겠죠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아직도 많은 날이 남았죠 난 다시 누군가를 사랑 할테죠
알 수 없는 인생이라 더욱 아름답죠

 

언젠가 내 사랑을 찾겠죠 언젠가 내 인생도 웃겠죠
그렇게 기대하며 살겠죠 그런대로 괜찮아요
아직도 많은 날이 남았죠 난 다시 누군가를 사랑 할테죠
알 수 없는 인생이라 더욱 아름답죠

 

 

가수 이문세씨의 노래 알 수 없는 인생과 함께 율동해 보아요~^^

(아래의 영상은 퍼왔습니다. 저작권 문제시 skylove1982@gmail.com 으로 메일 주시면 블라인드 처리하겠습니다.)

 

 

 

알 수 없는 인생은 발칙한 여자들 OST 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