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대학생활 하신분이면 충분히 공감하실 '팀플의 덫'을 소개합니다. 본격 막장 캠퍼스 드라마 재미있게 보세요~^^

skyLove1982 2016. 10. 2. 18:51
반응형

대학교를 다니면서 중간고사를 조별과제 또는 팀별과제(팀플)로 하는 경우가 종종 있을실 텐데요.. 누가 조장을 하느냐 부터 누가 어느 파트를 담당을 하는지 그리고 누가 발표를 할지를 결정해야하는데요.. 문제는 같은 학과인 경우는 서로 아는 사이이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각각의 역할을 잘 하는데요. 그런데 문제는 교향 수업과 같은 다른 학과의 학생들이 서로 모였을때에 좀 쉽지가 않습니 다. 나 하나 없어도 잘 하겠지.. 또는 조장이 알아서 하겠지.. 이런 의식 때문에 큰 문제 이긴 한데요.. 이러한 팀플 문제에 대해 '팀플의 덫' 이라는 영상은 어느 정도 대학생들의 공감을 얻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막장' 이라는 말이 있듯이 여러편의 막장 드라마들이 생각나게 되는것 같습니다. 아무튼 한번 감상해보세요~

참고로 '팀플의 덫' 이 영상은 삼성에서 만든것 같습니다. 조장미가 들고 있는 패드에 '삼성' 마크가 보여서 우선 '삼성'관련 CF 인것 같지만은 그래도 재미있는 영상이니까 한번 봐보세요~^^




혹시나 영상 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서 대략적인 이야기와 이미지를 화면 캡처 몇개 해서 올려드립니다. 이야기의 마지막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팀플의 덫, 본격 막장 캠퍼스 드라마팀플의 덫, 본격 막장 캠퍼스 드라마


팀플의 덫, 같은 팀이 되어버린 5명..


같은 팀이 되어버린 5명..



조장을 누가할지 정해야하는데.. 다들.. 안하자.. 조장미가 조장 me? 가 되어버렸네요.. 일부러 이름을 조장미로 한것 같네요~ㅎ


팀플의 덫, 그런데 팀 회의 시간에 아무도 안나오고..ㅠㅠ 속이 타는 조장 조장미..


그런데 팀 회의 시간에 아무도 안나오고..ㅠㅠ 속이 타는 조장 조장미..


팀플의 덫, 자료 준비는 안하고 변명만 늘어놓는 변명화... 이름 처럼 변명만 하네요..ㅠ


자료 준비는 안하고 변명만 늘어놓는 변명화... 이름 처럼 변명만 하네요..ㅠ


팀플의 덫, 그리고 카톡방에 대답도 없는 사가희... 결국 찾아가보니 병원에 있는데.. 무리한 과제 조사로 인한 뇌손상이라니... 무슨 이런 경우가..


그리고 카톡방에 대답도 없는 사가희... 결국 찾아가보니 병원에 있는데..

무리한 과제 조사로 인한 뇌손상이라니... 무슨 이런 경우가..


팀플의 덫, 결국 조장인 조장미만 답답하게 되었네요.ㅠㅠ


결국 조장인 조장미만 답답하게 되었네요.ㅠㅠ


팀플의 덫, 다 부숴버릴거라는 드라마의 대사를 연상케 하는 장면이 앞으로의 일을 예시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다 부숴버릴거라는 드라마의 대사를 연상케 하는 장면이 앞으로의 일을 예시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팀플의 덫, 병원에 있던.. 그리고 기억 상실증이라는 사가희는 조별 발표시간에 잘 맞추어 도착을 하였네요.. 조장미는 속이 부글부글 끓고..


병원에 있던.. 그리고 기억 상실증이라는 사가희는 조별 발표시간에 잘 맞추어 도착을 하였네요.. 조장미는 속이 부글부글 끓고..


팀플의 덫, 다른 팀원들은 조장이 잘 준비를 했을지만 걱정하네요..


다른 팀원들은 조장이 잘 준비를 했을지만 걱정하네요..


팀플의 덫, 다행히 조장인 조장미는 책임감을 가지고 발표를 잘 해냈습니다..


다행히 조장인 조장미는 책임감을 가지고 발표를 잘 해냈습니다..


팀플의 덫, 그런데 어이가 없게.. 팀원들은 서로 팀워크가 잘 맞는거 같지 않느냐라는 말을 하고.. 진짜 조장미가 화가 많이 날것 같네요.. 그런데 앞에서 보았듯이 다 부숴버린다는 말... 이 영상의 끝을 보시면 잘 아실거에요.. 속이 다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그런데 어이가 없게.. 팀원들은 서로 팀워크가 잘 맞는거 같지 않느냐라는 말을 하고..

진짜 조장미가 화가 많이 날것 같네요.. 그런데 앞에서 보았듯이 다 부숴버린다는 말...

이 영상의 끝을 보시면 잘 아실거에요.. 속이 다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