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당일예약에 첫방문하여 2만원 할인쿠폰 받아서 저렴하게 엔진오일 교체와 타이어 공기압과 워셔액까지 서비스 받았어요. 서비스센터보다 저렴해서 강력 추천합니다.

skyLove1982 2024. 2. 3. 13:29
반응형

자동차 엔진오일을 교체해야하는데 주말엔 피곤도 하고 시간이 없어서 항상 생각으로만 하고 있었는데요. 결국 오늘 엔진오일을 교체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런데 이전에는 엔진오일 교체할때에 직접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에어필터를 직접 구매해서 공임나라에 가서 공임비를 주고 저렴하게 했었습니다. 그런데 내 차에 맞는 엔진오일과 오일 필터 등을 찾아서 구매하고 배송받는데 까지 회사를 다니면서 하기란 좀 시간이 걸리고 인터넷 서칭하는데 번거롭고 해서 그 동안 엔진오일 교체를 망설였습니다. 물론 차량점검 서비스 기간이 남았으면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면 좋지만 기간이 넘어버려서 이제는 스스로 해야하다보니 어디가 잘하는지 가격은 적정한지 등도 알아보기가 넘 힘들었습니다.

 

서비스 센터보다 30% 저렴한 엔진오일 교체

 

아무튼 핸드폰 게임을 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마이클(MYCLE)이라는 어플을 언젠가는 한번 사용하겠지 하면서 설치만 해 놓았었습니다. 그런데 엔진오일 교체도 마이클을 통해서 해볼까 하면서 살펴보았는데요. 처음에는 차량번호와 차량 소유주 이름을 적으면 데이터가 넘어오는것 같은데요. 그 다음에 나오는 화면을 보니 정비소 예약 부분에  엔진오일 1만원할인 을 클릭하고 가까운 정비소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팝업 광고에 서비스 센터보나 30% 저렴하다라는 문구와 함께 엔진오일+오일필터+에어필터+공임비까지 포함이라고 나오는데요.

 

맨 처음에 마이클에 입력했던 정보로 내 차의 차종에 따라서 엔진오일도 기본형과 고급형으로 선택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날짜를 선택하면 지역에 해당하는 업체 리스트가 나오고 시간까지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업체정보 버튼을 클릭하면 업체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사진을 통해서 시설 및 장비 등이 뭐가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구요. 하단에 있는 리뷰 부분에  기존에 다녀가신 분들이 올린 서비스 내용과 후기 내용을 볼 수가 있어서 서비스가 좋은 업체인지 확인 할 수가 있었습니다.

 

아침 9시반정도에 그것도 당일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이 점이 바로 제가 오늘 엔진오일 교체를 결심한 부분입니다. 예약을 집근처에 있는 곳중에서 처음 방문하면 2만원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곳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그것도 1시간반 뒤인 11시에요. 가격도 기본 6만9천원인데요. 첫 방문이고 리뷰약속하면 2만원 할인되어서 4만9천원이고 첫 방문하는 곳이 아니면 1만원 할인되어서 5만9천원 입니다. 물론 엔진오일을 고급형으로 선택했을 경우에는 1만원 정도만 더 추가 되는것 같습니다.

마이클로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및 추가 정비 예약

아반떼MD 차량 기준으로 엔진오일 기본형은 지크 X7 5w-30 이며 고급형은 캐스트롤 마그네틱 5w30 인데요. 참고로 고급형은 조금 더 부드럽고 정숙하다고 해요.  

 

저는 기본형으로 선택해서 예약을 하고 예약했던 시간에 늦지 않게 예약한 업체에 도착을 했구요. 직원분들이 마이클에서 예약한 줄 알아보시고 바로 차량이 입고되어서 엔진오일 교체를 진행하였습니다. 많이 기다리기 않아도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엔진오일 교체는 체감상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마이클로 예약하고 정비받는 모습

사무실에 있다가 리뷰를 위해서 사진 몇컷 찍고 또 사무실 안에서 또 찍었습니다.

 

엔진오일 교체만 해주시는 줄 았았는데 워셔액을 넣어주시고 타이어 공기압까지 체크해 주셔서 너무나도 감동이었습니다. 또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말씀도 해주시고 직원분께서 인사까지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너무나도 오랜만에 감동있는 서비스를 받아본것 같습니다. 물론 업체마다 친절도는 다를 수는 있겠지만 제가 방문한 곳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정비를 마친후에 장비리포트를 누르고 리포트 보기를 누르면 업체에서 사진과 교체 내역에 대해서 올려줍니다. 이 부분은 정말 좋은것 같아요. 어떠한 오일로 교체했는지가 사진으로 보이니까 정말 신뢰감이 생깁니다.

 

참고로 친구 추천을 통해서도 엔진오일 교환2만원 혜택이 있다고 해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마이클을 설치하시고 엔진오일 예약도 결제도 간편하고 쉽게 하세요. 참고로 타이어 및 미션오일 등 다양한 차량 관련 정비도 모두 가능합니다^^

 

 

마이클 엔진오일 교환 2만원 혜택 받으세요. 
- 초대코드를 쿠폰함에 입력하면 2만원 쿠폰 발급!
- 초대코드 : MYCLE-4401003
➡ 2만원 쿠폰 받기 : https://bit.ly/43puNKE

 

마이클 엔진오일 교환 2만원 혜택 받으세요!

초대코드를 쿠폰함에 입력하면 엔진오일 2만원 쿠폰 발급

myc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