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살뜰구매/식품

간식 중에 즐겨먹는 최고의 과자! 꼬북칩 콘스프맛, 콩가루 인절미맛, 초코츄러스 맛 보고 가세요~^^

행복한 정보 2020. 11. 8. 07:55
반응형

오리온 꼬북칩 콘스프맛, 콩가루 인절미맛, 초코츄러스 맛

저는 원래 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사먹는 일이 거의 없었어요

 

그리고 입맛도 까다로워서

너무 달거나 너무 맵거나

인공적인 맛이 나는

과자는 싫어했어요

 

그런데 어느날

친구가 과자를 사왔는데

먹어보라고 했지만

관심이 없다 보니

과일만 먹고 말았어요

 

그런데 친구가 가고난 몇일 뒤에

집에 친구가 두고간

과자 한 봉지가

눈에 들어와서

주말에 입이 심심해서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오리온 꼬북칩 콘스프맛

 과자 이름이

꼬북칩이라 이름도 재밌고

생김새도 재미있어서

먹어봤는데요

입에서 살살 녹으면서

입속에 퍼지는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그 이후로는 과자가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

 

꼬북칩이 콘스프맛 외에도

콩가루 인절미 맛과 초코 츄러스 맛도

나와서 먹어봤는데 참 맛있었어요~

먹기 전에 찍어서 올렸어야 하는데

금방 다 먹어버렸네요..ㅠ

콩가루 인절미 맛은 과자 표면에

콩가루와 설탕이 섞인 듯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진하게 느껴져요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은

다이제 초콜릿의 진한 맛과

계피향인 시나몬 파우더 향이 나서

커피랑 먹거나 시리얼 처럼

우유를 부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요새 꼬북칩이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