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어머~ 이건 꼭 사야되! 핫딜 최저가 특가

AHC 리얼 시너지 모이스처 마스크팩 4매를 할인링크를 누르시면 9% 할인하여 8200원에 구매가능합니다.

skyLove1982 2019. 1. 15. 01:37
반응형

마스크팩을 매일매일 하면 피부에 좋은건 다 아시죠? 그런데 마스크팩이 좀 비싼점이 흠인데요. 저렴하면서도 효과좋은 마스크팩을 소개합니다. 가격도 인터넷 비교사이트에서 검색해보면 최저가 입니다. 단 할인링크로 들어가셔야 9%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인터넷에 검색이 않되기 때문이죠.

AHC 리얼 시너지 모이스처 마스크팩은 총 4매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가격도 할인링크로 들어가시면 82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AHC 모이스처 마스크에는 풍부한 영양을 위해서 코코넛수와 트레할로스가 함유가 되어있어서 피부에 풍부한 에센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줍니다. 그리고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즉 마스크 팩이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편안하고 매끄러운 느낌을 줍니다. 또한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판테놀이 함유가 되어있어서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고 산뜻한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마스크팩 사용방법은 첫째, 세안후에 피부를 정돈하고 나서 마스크를 꺼내어서 펼친후에 얼굴 형태에 맞추어 시트를 밀착시킵니다. 그리고 대략 20분에서 30분정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합니다. 그리고 나서 마스크를 떼어냅니다. 마지막으로 피부에 남아있는 에센서를 가볍게 두드려주어서 피부에 흡수 시켜줍니다.


AHC 리얼 시너지 모이스처 마스크AHC 리얼 시너지 모이스처 마스크

아래의 할인링크를 클릭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구매 할인링크 :  https://app.ac/L3LuWcJ6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