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News/Mobile

15일부터 17일까지 ‘강남 패션 페스티벌’ 열리는 가로수길서 이색 체험 마케팅 - 옵티머스 원

skyLove1982 2010. 10. 15. 07:00
반응형

[LG OPTIMUS ONE]

최근 삼성의 갤럭시 S 이후 LG전자의 U+ 광고가 많이 나왔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LG 에서는 옵티머스 원을 선보였습니다. 정확한 스팩이나 성능은 모르겠지만 최신형 안드로이드 프레임워크 버전을 사용하였으며 스마트폰 초심자를 겨냥한 타겟 마케팅으로 나온 제품인것 같습니다.

강남 패션 페스티벌에서 옵티머스 원을 체험하세요 LG OPTIMUS ONE

강남 패션 페스티벌에서 옵티머스 원을 체험하세요 LG OPTIMUS ONE


이제는 스마트 폰 시대에 아이폰 사용방법을 배우는 책도 많이 나와있던데요. 스마트폰에 이제막 눈을 뜨신 분들에게는 사용하기 쉽고 스마트폰과 친숙해줄 수 있는 버전이 될것 같습니다. 아무튼 체험행사를 한다고 하니 이번에 참여해보고 테스트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Lg전자 옵티머스 원, 거리 패션 축제에 등장 
 “패션 축제의 거리에서 옵티머스 원을 체험하세요!!” 


LG전자가 지난 4일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옵티머스 원(모델명: LG-SU370/ KU3700/ LU3700)’을 거리 패션 축제에 선보이는 이색 체험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펼쳐지는 ‘강남 패션 페스티벌’에 옵티머스 원 체험 부스를 설치해 ▲최신 안드로이드 2.2 버전 ▲한 손에 착 감기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스마트폰 초심자를 위한 생활밀착형 앱 등 특장점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이와 함께, 가로수길의 카페, 의류매장 등에 ‘맛있는 커피를 ONE해?’, ‘예쁜 원피스를 ONE해?’ 등 옵티머스 원의 광고슬로건과 각 매장의 특성을 접목한 이색적인 광고판을 곳곳에 배치해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CYON마케팅팀 신현준 팀장은 “향후 옵티머스 원을 다양한 생활 현장에서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