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EVENT

프리메라 신제품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 체험단 이벤트 후기

skyLove1982 2013. 8. 30. 01:59
반응형

여름에는 땀도 많이 나고 무더운 날씨 였기 때문에 각질과 피지가 섞여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여름이 이제 곧 막바지에 이르렀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여름인것 같습니다. 그러나 계절에 상관없이 항상 관리해야하는 것은 피부의 각질과 피지 조절인데요. 이번에 프리메라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네요.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 제품인데요. 운좋게 프리메라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서 한번 사용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시중에 많은 각질 제거 관련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많은 종류를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어떤것은 사용후에 너무 따갑거나 또 어떤것은 사용후 효과를 잘 모르는 것들이었어요. 그러나 프리메라의 신제품을 사용해보고서는 뭔가 '딱! 이 제품인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무튼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할께요.

 

 

처음 제품을 받아보고 바닥에 놓고 찍어 봤어요. 제품 케이스와 나란히 찍었는데요. 제품 디자인도 괜찮고 색감도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좀 더 가까지 찍어 봤는데요. 영어로 primera Peeling Facial Intensive 라고 써있구요. Broccoli Sprout 라고 써있네요. 그 옆면을 보면 한글로도 프리메라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 이라고 적혀있는데 제가 영어가 적혀있는 부분만 찍었네요.^^; 예쁘게 봐주세요.ㅋ

 

제품에 대한 설명이 빠뜨렸네요.ㅎ 우선 구성 성품은 발아 브로컬리(Broccoli Extract)와 멀구슬 나무 추출물(Bead Tree)이 들어있네요. 각 성분이 어떤 효과가 있는지 봤는데요. 우선 발아 브러컬리는 피부 정화와 보습 기능이 있고 멀구슬 나무 추출물은 안티 폴루션 효과가 있네요. 안티 폴루션이 뭐냐고 생각하실 분들이 있을지 몰라서 저도 찾아 봤는데요. 오존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하는 것이 안티 폴루션이라고 하네요.^^ 아무튼 피부에 좋은 성분들로만 채워져 있는것 같네요.ㅎ

 

 

제품 뚜껑을 열어보니 안전하게 은박지 같은 것으로 제품이 공기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커버가 되어있네요. 물론 사용하시기 전에 떼내어야 하겠죠?^^ 아무튼 각질제거?를 위한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을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법-

세안 직후 물기를 제거한 촉촉한 피부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내어 눈가와 입술을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바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약 30초 정도 마사지해준 후에, 피부 묵은 각질이 부드럽게 베어 나오면 물 세안을 통해 노폐물을 제거해 줍니다. 주1~2회 사용이 적당하나 피부 상태에 따라 횟수를 조절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사용법을 무시하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사용법에 따라 하는게 나은것 것더라구요. 처음에 그냥 했더니 상쾌한 기분은 들긴 하지만 각질 제거가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알갱이 같은 것들이 각질제거를 도와주니까 눈에 들어가지 않게 30초 정도 마사지 해주는거 잊지 마시구요^^ 눈에 들어가면 바로 흐르는 물에 씻으시구요.

 

 

마사지를 해주면 각질과 함께 제품이 응고되면서 손에 뭍어나옵니다. (전부 때가 아니에요^^;) 차마 얼굴은 보여드리기가 민망해서 이미지는 생략합니다..ㅠ 아무튼 각질 제거는 모공의 청결을 유지해주고 그로인해 피부의 건강도 살아난다고 하더라구요. 한동안 피부 건강에 대해서 잘 챙기지 못했는데 늦었지만 지금부터 다시 신경을 써야될것 같아요.^^ 몇 일 써보고 후기를 쓴다고 하다보니 오늘 늦게서야 후기를 작성하게 되네요.ㅠ

 

아무튼 전체적인 프레메라 신제품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 제품을 사용해 본 결과 지속적인 각질관리로 전체적인 비부결과 피부톤을 개선시켜주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피부에 좋은 발아 브러컬리 성분과 그리고 안티 폴루션 기능의 멀구슬 나무 추출물로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향이 참 좋더라구요. 은은하면서도 상쾌한 기분이 들게 만들더라구요.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한 제품이에요. 여러분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꼭 한번 사용보시고 피부에 생기와 건강을 되찾으시기를 빌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