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상 프라다가방 몇가지 소개해요~^^ (프라다가방 프라다 붐버, BN2619 레오파드)

skyLove1982 2013. 12. 5. 13:07
반응형

요즘 제일 잘나간다는 신상 프라다가방을 소개합나다~^^

프라다가방은 크게 가죽가방과 일반적인 프라다가방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몇 년전의 프라다가방 디자인을 보면 대체적으로 가방들이 무겁고 딱딱해보였던게 사실이죠~

2011년부터 프라다가방에서 획기적으로 디자인이 바뀌면서 기존 조금의 촌스러웠던 프라다가방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버렸어요.

 

프라다가방은 요즘 헐리웃스타들은 물론 국내 유명스타들도 많이 들고 다니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그렇다면 요즘 제일 잘나가는 프라다가방..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제가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프라다가방으로 유명한 럭스시크릿 에서 퍼왔어요^^

 


 

위에 사진 프라다가방은 베스트 가방이라고 불리우는 프라다 사피아노백 BN2274 에요
루이비통에 모노그램캔버스가 있다면 프라다가방에는 사피아노가 있죠
통가죽보다는 가벼우면서 캔버스보다는 무게감이 있는 아주 고급스러운 원단이에요

 


위에 보시는 프라다가방은 올해 출시한 BN2619 에요
여러가지 색상이 있지만 가장무난한 블랙으로 올려봤어요
우리나라에서는 소녀시대 티파니가 들고나와서 소녀시대 티파니가방이라고도 불리죠..ㅎㅎ

이것도 물건인듯~~ㅎㅎ

 


이번시즌에 겨울을 겨냥해서 출시한 프라다가방 BN2619 레오파드에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듯하게 생겼네요

 


지금 계절에 아마도 제일 잘나가는 프라다가방 아닌가해요
바로 프라다 붐버에요
샤넬에 코쿤이 있다면 프라다가방에는 붐버가 있죠
눈으로만 봐도 뽀송뽀송한게 따뜻해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