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어머~ 이건 꼭 사야되! 핫딜 최저가 특가

손 세정제 추천 - 식물의 뿌리에서 추출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억제성분 안티펙트 손세정제

skyLove1982 2020. 9. 2. 01:05
반응형

바이러스 감염 질환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로 특허를 받은 '안티펙트'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되어서 소개를 드립니다. 안티펙트는 항바이러스 작용을 하는데요. 렌티바이러스의 세포감염 실험에서 안티펙트(Antifect)는 세포의 바이러스 감염을 억제하는 유의미한 결과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렌티바이러스란, 레트로 바이러스의 일종으로서 RNA 바이러스에 속하는데요. 최근에 유행중인 코로나-19, HIV, 사스, 메르스 등이 이에 속한다고 합니다.

또한 안티펙트는 세포독성 및 항염 효능에서도 테스트 결과 세포에 대해서 무해하며 더불어서 NaNO2 값이 감소하는 유의미한 결과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자세한것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안티펙트는 코로나19에 대해서 깨끗하게 하는 작용을 하는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참고로 안티펙트는 대청 또는 판람이라고 불리는 식물의 뿌리에서 원료를 추출을 하는데요. 그 추출한 원료는 SARS 및 MERS 바이러스 즉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의 항염/항바이러스의 기능을 하는 억제성분이 있는 신원료 입니다. 이와 비슷하게 티트리잎오일 또한 강한 항진균, 항균 및 항바이러스 성질이 있다고 하는데요. 1920년대에는 상처를 세척하고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서 티트리잎오일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쇼핑몰에 다양한 세정제가 있지만 요즘같이 코로나19 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외출하고 집에 돌아왔을 때에는 반드시 손소독을 해야합니다. 이럴때 안티펙트 핸드워시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제품 사용감은 개운하고 거품도 잘 나며, 손을 씻은 나서는 건조하지 않아서 최고 인것 같습니다. 저도 코로나 때문에 이 손 세정제를 알게 되었습니다.

 안티펙트 손 세정제 구매하러 가기 

안티펙트 손 세정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