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GAME APP

무료 최신 안드로이드 게임 어플 추천합니다. 무료 게임 바람의저편 PVP 화려한 고화질 RPG 게임

skyLove1982 2019. 1. 2. 13:48
반응형

주말이나 평일 저녁에 할만한 안드로이드 게임 어플을 찾고 계신다면 2018년 9월에 나온 최신 게임앱을 소개합니다. 게임 이름은 '바람의 저편' 입니다. 스토리가 짱짱하게 구성이 되어있구요. 여러가지 미션과 화련한 전투신들이 게임을 하는데 있어서 많은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화려한 그래픽이 적용되어있어서 고화질 게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안드로이드 전투 게임


찬란한 전투 액션과 캐릭터가 고화질 그래픽으로 표현이 되어있어서 현란한 스킬 이펙트와 더불어 타격감이 아무 좋습니다. 그래픽이 별로 좋은 않은 게임은 저 개인적으로도 추천을 드리기가 그렇더라구요. 물론 저 또한 그래픽이 별로인 게임은 별로 더라구요.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참고로 던전과 보스레이드를 실시간으로 할 수가 있구요. 1:1 또는 여러명이 팀으로 게임을 할 수가 있습니다.

게임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우선은 윈스토어 설치가 되어있어야 하는데요. 혹시나 원스토어를 설치를 아직 못하셨다고 한다면 원스토어 어플을 설치후에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링크는 게임 설치 링크인데요. 윈스토어가 없으면 자동으로 윈스토어 설치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https://playstore.me/6858172


안드로이드 게임 바람의 저편 윈스토어


'바람의 저편' 게임은 화려한 그래픽이 장점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전장을 누비며 현란하게 전투를 즐겨 보시면 여러가지 스킬을 사용하면 보여지는 이펙트와 타격감이 마음에 쏙 드실 것입니다.

바람의저편 게임 스토리는 기본적으로 모험을 바탕에 두고 끊임없는 여러가지 미션이 주어지게 됩니다. 미션을 통해서 레벨업하고 아이템을 획득해 갈수록 캐릭터가 성장하는 재미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바람의저편 게임어플 소개

바람의저편 게임어플 추천


다른 사람과 일대일(Person vs Person)로 싸우거나 다대다(여러명 대 여러명)로 PVP 를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던전과 보스레이드를 실시간으로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바람의 저편'의 공식까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cafe.naver.com/pangwi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