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내 폰안의 지갑 시럽월렛~ 먹는 시럽이 아닌 지갑 어플이에요. 여러가지 카드를 통합하여 하나의 어플로 다양한 쿠폰과 해택까지 누려보아요ㅎ

skyLove1982 2017. 4. 10. 23:14
반응형

내 폰안의 지갑 시럽월렛~ 이 어플은 지갑에 많은 해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들을 가지고 다니면 지갑이 두꺼워지고 무거워지는데요 (많이 무겁지는 않지만 겉에서 보기에 너무나 두꺼워 지니까요..) 아무튼 이러한 카드들을 하나의 어플로 관리한다면 정말 편하겠죠? 그리고 어플 하나만 켜면 나의 위치를 파악해서 알아서 해택이 좋은 카드를 알려주니까.. 쿠폰 같은것도 금방 찾을 수 있구요. 바로 이러한 컨셉으로 만들어진것이 시럽월렛 입니다. 아마 이 어플도 SK에서 만들었나? 아무튼 제가 사용해 본바 OK캐쉬백이랑 같이 연동 되어지는것 같더라구요. 아무튼 나의 카드의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도 알아볼 수 있고 이벤트나 쿠폰도 쉽게 받아서 사용할 수 있으니까 참 좋은 것 같더라구요.


시럽월렛-이벤트 시럽월렛-KFC 이벤트 할인쿠폰시럽월렛- KFC 쿠폰 다운로드


시럽월렛을 실행하셔서 카드 등록을 하시고 인증을 하시면 손쉽게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도 있고 기존의 카드 정보를 가져와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KFC 나 LPOINT, 대한항공, 메가박스, 11번가, OK캐시백 등의 카드를 등록하고 생성했는데요. 기존의 카드들을 어플하나에 통합할 수 있으니까 그것은 참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KFC 카드를 눌러보면 최신 출시기념세트와 프리미엄 7종 쿠폰 등이 있네요~ 어서 날짜가 지나기전에 한번 갔다 와야겠네요^^ 쿠폰을 클릭하시면 위에서 3번째 이미지와 같이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시럽월렛- OK 캐쉬백  시럽월렛- 내쿠폰과 티켓 시럽월렛- 내주변 쿠폰

시럽월렛에는 OK캐쉬백 카드를 클릭하시면 OK캐쉬백 어플과 연동되어 현재 가용 포인트와 누적포인트가 나옵니다.(1번째 이미지) 그리고 내쿠폰과 티켓 메뉴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쿠폰과 해택들이 리스트로 보입니다. 물론 모두에게 필요한 쿠폰은 아니겠지만 도움이 되시는 분이 있을것 같네요. (2번째 이미지) 그리고 쿠폰을 에서 내주변 탭을 누르시면 GPS 위치를 기준으로 또는 위치를 검색하시면 주위에 있는 식당과 커피숍 등등의 할인 쿠폰 등이 나옵니다. 이건 꽤 유용한 기능인것 같습니다.ㅎ


시럽월렛- 기프트콘 시럽월렛- 매일매일 출석체크

또한 기프트콘을 구매하셔서 지인에게도 보내실 수가 있습니다. TGIF 6만6천원 짜리가 55% 할인된 가격으로 파네요.. 음.. 이건 너무 싼건 아닌지.. 아무튼 TGIF를 잘 가지는 않지만.. 갈 일이 있으면 진짜 대박 좋은 기프트콘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럽월렛에서 이벤트를 하는데요.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는 잘 않되더라구요ㅠ 포인트도 꽤 작은 편이지만.. 아무튼 다른 이벤트가 눈에 보입니다. 3종 쿠폰 증정 이나 딸기디저트 뷔페권도 마음에 들구요ㅎ 아무튼 다양하고 즐거운 해택을 시럽월렛을 통해서 누려보세요^^


시럽월렛을 설치하시려면 [클릭]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