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Life Story

내 애인의 직장 동료로 두고 싶지 않은 연예인 김혜수 1위로 뽑혀

skyLove1982 2011. 4. 12. 21:55
반응형

내 애인의 직장 동료로 두고 싶지 않은 연예인 김혜수

한국형 브라바’로 섹시하고 당당한 가슴 만들기

최근 한 포탈사이트에서 내 애인의 직장 동료로 두고 싶지 않은 연예인을 뽑는 이색적인 설문 조사 결과 원조 글래머의 대명사, 배우 김혜수가 53%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김혜수는 건강한 섹시미와 당당한 아름다움과 더불어 방송인으로서의 당당한 입장 표명 등으로 ‘개념연예인’으로도 불린다.

네티즌들은 “김혜수는 여자가 봐도 섹시하다”, “섹시하면서도 당당한 김혜수가 당연히 1위”, “원조 글래머를 누가 이기랴” 등의 반응을 보였다. 2위는 배우 송혜교로 그녀 역시 청순하고 귀여운 얼굴에 글래머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중 하나다.

이처럼 글래머스한 여성들이 남녀 구분 없이 사랑 받으면서 여성들의 가슴확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가슴확대성형도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가슴성형은 400~500만원이라는 적지 않은 수술 비용과 성공 보장도 없고, 부작용과 지속적인 관리 등의 문제점도 따라올 수 있다. 그렇다면 안전하고 확실하게 가슴을 키울 방법은 없을까?

◆ 성형 없이 당당한 가슴 만드는 ‘한국형 브라바’

2003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브라바’는 가슴성형을 하지 않아도 가슴을 확대 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브라바’는 미국에서 수입 판매하는 의료기기로 가슴부위에 일정한 자극을 주고 가슴세포를 생성시켜 아름답고 탄력 있는 가슴을 만들어주며, 성형의 위험부담도 없다.

그러나 수입제품이다 보니 제품의 뛰어난 효과와 인지도에 비해 공급과 A/S가 원활하지 못했고, 서양여성에 맞춰져 있어 한국여성들의 체형과 피부에 맞지 않은 부분도 있었다. 반면, 기존의 브라바를 개선시킨 ‘한국형 브라바’가 최근 출시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예약대기현상도 발생하고 있다는게 후문이다.

‘한국형 브라바’는 기존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5년간의 관리노하우와 ‘BRAVA INC'의 독자적인 관리프로그램을 계승, 개량 발전시켜 자체개발 상품으로 출시됐다. 또한 2011년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정식 승인을 받았으며 한국여성의 체형과 피부를 고려해 개발됐다는 점도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형 브라바 관계자는 “고객들의 눈높이와 니드에 맞게 제품을 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되어 좀 더 나은 효과와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존의 제품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기에 고객들이 경제적으로도 만족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