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Emotion Story

[굿네이버스] 6살 아기새 서현이의 겨울, 굿네이버스를 통해 후원해주세요.

skyLove1982 2012. 12. 27. 15:13
반응형

[따뜻한 희망 선물하기 캠페인]

- 굿네이버스를 통해서 6살 아기새 서현이의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굿네이버스의 날아라희망아는 도움이 시급한 국내의 빈곤가정 아동들을 위해 희망의 후원자를 캠페인입니다.

 

6살 아기새 서현이는 누가 제일 좋으냐고 물어보면 할머니라고 대답합니다. 얼만큼 할머니가 좋으냐고 물어보면 "하늘만큼 땅만큼" 이라고 합니다.

 

집을 떠난 엄마, 아빠 대신 할머니가 세상의 전부인 6살 서현이(가명)이가 올 겨울에는 따뜻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서현이네는 엄마, 아빠 대신에 몸이 아프신 할머니가 소일거리를 하며 한 달에 10만원 남짓 벌어 근근이 생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 겨울에는 난방비를 감담할 수 없는 힘겨운 형편이어서 임시 연탄나로에 의지해 가까스로 취위를 녹여보지만... 유난히 빨리 시작된 겨울 찬바람에 할머니의 근심은 깊어져만 갑니다.

 

과연 지금 세상에 한 달에 10만원으로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어린 서현이에게는 오직 할머니 밖에 없는 상황에 서현이는 할머니에게 죽지말고 오래오래 살자고 이야기 합니다.어느 때보다도 더욱 간절한 서현이의 편지 속에 그 사랑이 느껴집니다.

 

 

 

 6살 서현이에게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묻자 서현이는 그냥 웃기만 합니다. 그 어떤 예쁜 선물 보다도 할머니와 오래오래 함께 사는 것이 간절한 소원인 서현이...

 

칼바람이 새어 드는 허름한 방이지만, 서현이는 할머니 품에 꼭 안기면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아기새가 됩니다.

 

 

굿네이버스 후원6살 아기새 서현이를 후원해주세요. 굿네이버스 정기후원

허리수술 후유증과 간경화로 건강이 악화된 할머니께서는 이번 12월에야 기초생활수급자로 선정되었지만 당장 닥친 추원 겨울에 어려움이 큰 상황입니다. 올 겨울에 따뜻하게 서현이네 가족이 지낼 수 있도록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굿네이버스 캠페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home.give.gni.kr/campaign/campaign_view.asp?idx=378&issu=Y

 

굿네이버스 회원에 가입하시려면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세요.

http://www.goodneighbors.kr/give/support/support.as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