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개그콘서트의 가장 재미있는 코너를 소개합니다. (황해, 뿜엔터테인먼트) 2013-08-26

skyLove1982 2013. 8. 26. 01:12
반응형

개그콘서트에서 재미가 있는 코너중에 두가지를 뽑는다고 하면은 황해와 뿜엔터테인먼트를 뽑을 수 있을것 같아요. 또 한가지 추가 한다면 현대 레알사전 이라 말할 수 있겠네요. 물론 사람마다 웃음 코드가 다르기 때문에 개인적인 차이가 있겠지만 대부분 공감 할 수 있을것 같네요.^^

 

황해라는 코너는 특히 교육적인? 측면이 있는것 같아요. 요즘 유행하는? 보이싱피씽 때문에 더욱더 그렇지요. 선량한 사람들에게 전화를 해서 돈을 입금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을 보이싱피씽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가족중에 누가 다쳤으니 수술을 해야한다고 하면서 돈을 입금하지 않으면 수술을 못한다는 등의 이야기로 돈을 보내도록 유도합니다. 최근에는 동문회 회비가 미납됬다고 하면서 전화를 한다고 하네요.

 

아래에 개그콘서트 황해라는 코너를 보시면 잘 아실수 있을거에요. 저는 이 코너를 통해서 보이싱피씽에 대한 대비를 하는것 같아요^^ 참고하세요.ㅎ

 

 

그리고 뿜엔터테인먼트에서 까탈스러운 미모의 여주인공으로 나오는 김지민~^^ 정말 예쁜것 같아요. 예쁜 얼굴에 개그맨을 하면 보통은 인기가 없을것 같지만 스스로 망가지는 연기?로 정말 많은 인기를 몰고 있는것 같아요. 아마도 김지민씨의 '느낌 아니까~' 의 유행어를 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귀여운 얼굴에 통통튀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운것 같아요^^ 앞으로도 김지민씨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앞으로도 개그콘서트가 더 재미있는 코너를 시청자들을 기쁘게 해주시기를 빌며~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