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어머~ 이건 꼭 사야되! 핫딜 최저가 특가

USB 3.0 64G USB메모리 추천 - 메탈 라운드형

skyLove1982 2019. 2. 7. 17:47
반응형

요즘에 나오는 USB 메모리는 가격이 예전에 비하면 많이 저렴해 진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서도 내구성이 좋아서 오래 사용 가능한 USB 인지가 가장 중요한데요. 개인적으로 USB 를 10개 이상 샀었는데요. 리눅스나 우분투 그리고 윈도우 계열의 운영체제를 USB 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도록 개인적으로 사용하였는데요. 문제는 내구성이 좋지 못한 USB 들은 USB 메모리를 커버하고 있는 부분이 분리가 되는 경우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USB를 다시 보게 되었는데요. 예전에는 2~3만원 하던것이 이제는 1만원대로 많이 저렴해 졌습니다. 그리고 내구성 또한 좋은것으로 말이지요. 참고로 USB에서 열이 많이 발생하는 것은 열 때문에 속도에 영향을 주어서 느려지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SLC(Single Level Cell) 메모리가 예전에는 속도와 신뢰성이 있어서 고비용의 가격이었지만 요즘에는 MLC(Multi Level Cell) 와 TLC(Thin layer chromatography)의 속도가 빠르고 저렴해지면서 최근에는 MLC USB 메모리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게된 USB는 메탈로 커버가 되어있고 심플한 디자인에 라운드 처리가 되어있으며 64기가에 1만원 초반대의 가격에 USB 3.0을 지원하기 때문에 요즘처럼 USB 로 운영체제를 설치하는 분들에게는 안성만춤 일것 같습니다.

 

메탈라운드 3.0 64G usb메모리 빠른전송속도

 

예전에 샌디스크 USB 메모리를 두개를 구매했었는데요. 한쪽은 안드로이드 폰에 연결가능하고 다른 쪽은 USB 2.0 에 연결이 가능한 USB 이었는데요. 문제는 핸드폰에 연결하면 열이 엄청 나더라구요. 그런데 지금은 안에 있는 메모리 부분과 겉 커버가 분리가 되어 버렸습니다. 물론 2개 모두 분리가 되어 사용하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아무튼 열이 엄청 발생하는 USB 나 USB 3.0 지원 여부를 고려하고 구매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