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News

영어가 된다면 손쉽게 프로그래밍 공부할 수 있는 Udemy 사이트와 할인 링크를 소개합니다.

skyLove1982 2019. 1. 15. 17:23
반응형

제가 최근에 Angular 를 공부하기 위해서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예제를 해보았는데요. 설명을 읽고 이해하는 과정이 조금은 이해가 되지 않아서 시간이 많이 걸리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옆에서 누가 설명을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앵귤러(Angular) 웹사이트에 나온 텍스트로 구성이 된 예제와 이미지 만으로는 처음으로 앵귤러를 접하는 저에게는 다소 이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유투브 같은 곳에서 동영상 강의가 있을까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유투브에 올라온 영상들은 어느정도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Udemy 강좌 리스트

그래서 웹사이트를 검색 하던중에 정말 좋은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Udemy 라는 사이트인데요. 위의 이미지와 같이 각 프로그래밍 언어들 및 다양한 강좌들이 리스트 되어있습니다. 강좌 언어도 영어 뿐만 아니라 한글도 올라오는데요. 한글은 강사가 한글로 강의를 했을 경우이겠지요. 아무튼 대부분의 강좌들은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강좌를 듣기전에 미리 공개가 되는 강좌를 통해서 강좌를 구매할지를 결정하게 되어있습니다. (강좌 할인 링크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Udemy 강좌 내용 및 영상 시청

 강좌를 구매하게 되면 위의 화면과 같이 강좌의 목차 및 강좌의 영상을 볼 수가 있으며 추가적으로 자막도 지원합니다. 그리고 영상을 보다가 우측 상단의 '대시보드로 이동'을 누르게 되면 강좌의 목차가 나오는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Angular 를 구매해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정확하게 이해하기는 힘들겠지만 어느 정도는 이해가 되더라구요. 물론 다시 반복해서 보면 충분히 이해가 될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Udemy 내 강좌 리스트

강좌를 구매하게 되면 '내 강좌' 메뉴를 누르게 되면 자신이 구매한 강좌의 목록이 위의 화면과 같이 리스트화 되어 보이게 됩니다. 참고로 Udemy  에서 구매한 영상은 대부분은 영구적으로 볼 수가 있기 때문에 가격이 쌀때 구매하고 나중에 천천히 봐도 되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Udemy 무료강좌 구매

물론 Udemy 의 모든 강좌가 유료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무료 강좌로 된것도 있는데요. 이러한 강좌는 조금 이라도 관심있는 내용이라면 무료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구매 방법은 화면 우측에 있는 '지금 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결제과정 없이 바로 강좌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Udemy 강좌 대쉬보드

강좌를 보시다가 '대시보드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각 섹션별 시간과 주제들이 화면에 리스트화 됩니다. 이를 통해서 수강하는 강좌에 대한 계획적인 수강에 도움이 됩니다.


처음부터 유료강좌를 들으실 수도 있지만 무료 강좌로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래의  '할인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셔서 가입하시고 무료강좌도 들어보세요. 참고로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입니다. 이메일 주소 인증을 하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는 필수입니다.

Udemy 강좌 할인링크 : https://app.ac/uqgvx9283

추가적으로 결제후에 구매 취소를 하려고 했는데요. 취소가 않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따라서 공개된 섹션을 잘 들어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