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재미있는 만화책 무료로 보기, 무협부터 스포츠만화, 인생역전과 주먹액션만화가 있습니다. 추가로 무툰 무료 충전쿠폰 공개 (60코인이 무료)합니다. 가입시 일주일간 모든 만화는 무료입니다..

skyLove1982 2018. 12. 17. 19:55
반응형

심심할때 보기에 좋은 만화, 액션과 재미와 감동이 있는 '무툰'을 아시나요? 저도 최근에 가입해서 보았는데요.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

무툰(MOOTOON)에서는 매일 제공되는 '5권 무료'를 통해서 재미있는 만화를 골라 볼 수도 있습니다. 무툰 무료관에서는 매일 12개의 작품이 무료(FREE)이며 총 5권까지는 코인 사용이 전혀 없기 때문에 회원 가입만 하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만화들이 정말 많습니다.

만화책 이외에도 웹툰과 소설 등 다양한 컨텐츠를 '무툰'에서는 제공하고 있는데요. 성인을 위한 19금 컨텐츠도 있습니다. 물론 성인인증이 되어야 합니다. 지금 무툰에서는 위의 주소로 가입을 하게 되면 총 60코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시 30코인 무료쿠폰과 신규가입시 10코인, 추가정보를 입력하면 또 10코인 그리고 카톡친구를 하게 되면 10코인을 추가로 줍니다. 참고로 이벤트 기간동안만 하니까요. 늦지 마시고 무료 쿠폰도 챙기세요. 참고로 무료 쿠폰은 핸드폰 번호당 한번만 사용이 가능하며 다른 이벤트와는 혜택을 중복적용 할 수가 없습니다. 참로고 가입하자마자 7일간은 무툰의 모든 웹툰은 무료라고 하니까요. 일주일동안 할 일이 없다는 분들은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딱인것 같습니다.


무툰 가입 및 무료충전 쿠폰 받기으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app.ac/qtXG1bM13


아직 무툰 30코인 무료 쿠폰이 적용되는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사용해보세요.

쿠폰번호는 MOOT-OONY-COIN 입니다.


1. 일반회원 가입 - 최대 20코인 지급 혜택 

- 가입만해도 10코인을 주고 추가정보 입력 시 10코인더 지급합니다.


2. 일반회원 가입 - 모든 웹툰 무료제공 혜택 (일주일간) 

가입시 바로 무툰의 모든 웹툰을 7일간 무료로 볼 수가 있습니다. 


3. 코인결제시 추가적으로 코인을 지급합니다. 코인 1+1 이벤트 혜택은 가입시 30일간 유효합니다. 

300코인 결제 시 50%, 150코인 추가지급, 

500코인 결제 시 70%, 350코인 추가지급,

900코인 결제 시 100%, 900코인 추가지급


남자의 만화, 무협만화

남자의 자손심인 무협만화가 많이 있습니다. 남자라면 꼭 봐야할 레전드 명작 무협 만화들이 무툰에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호접유성', '대공자', '냉혈대협' 등 무협으로 꽉 차있습니다.


액션의 끝판왕 만화액션

그리고 한번 보면 끝까지 보게되는 끝판왕 액션만화가 있습니다. 예전에 김두환이라는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이러한 남자들의 주먹 액션을 담은 만화가 많이 있습니다. '야황', '황금벌레', '특급제비' 등 재미있는 소재들로 꽉 차 있습니다.


우리의 인생을 간접체험할 수 있는 인생역전 만화

또한 우리의 인생에서 딱 한번은 해보고 싶은 '대박 인생역전'을 만화를 통하여 간접 체험 해보세요. '짐승', '광야의 노래', '패가망신' 등 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리얼 드라마 같은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스포츠 만화의 종류가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그 외에도 장르별로 추천하는 만화들도 여러개가 있습니다. 축구와 관련된 '분데스리가의 폭풍전차' 와 '꿈을 향하여' 그리고 야구와 관련된 '이쑤시개와 불청객' 등이 있습니다. 


무툰에서는 정말로 많은 만화가 있는데요. 가입링크를 통해서 가입시 주어지는 코인 혜택과 일주일간 모든 만화 무료 서비스는 정말 대박인것 같아요.  만화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아래는 무툰에서 가장 인기있는 만화들인데요. 매일매일 무료가 제공되니 재미있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